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2:41

    >


    입냄새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치아도 탄탄하고 챠은넴세이 많이 나쁘지 않아는 소음 식도 자제하는데 입의 냄새가 가시지 않는 이유는 무엇의 1인가요? 짠 입냄새를 유발하는 원인은 여러 곳에 있습니다. 그 중 기대와는 달리, 복병으로 목 안에 생기는 노란 알갱이, 편도결석이 있습니다.편도결석이란 구개편도의 작은 구멍인 "편도와"에 끼워져 있는 작은 노란 입자를 말합니다. 편도과에 소식지가 얼마 남지 않고 세균이 함유되어 굳어지며 영토의 편도결석이 생깁니다. 편도 결석 자체가 질병의 증상이나 상태가 좋지 않아 위험을 초래하지는 않지만, 입냄새가 나쁨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볼 수 있습니다.


    >


    편도 결석 자체가 통증을 유발시키는 질병을 악화시키지는 않겠지만 입버릇의 주범이 되기 때문에 과인플루엔자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불편을 끼칠 수 있으므로 편도결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상념이 필요할 것이다. 치과 가글과 같은 구강위생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맛있는 음식 찌꺼기, 세균이 더 많이 생기고, 편도결석이 더 빨리 생길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이 생기고, 구강위생이 개선되지 않으면 편도선 구멍인 편도과가 많아지고, 편도결석도 함께 똑같이 과가 됩니다.


    >


    편도결석이 있으면 목에서 알갱이가 달린 듯한 목 물감과 입가에 매운 냄새, 가려움, 따끔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을 크게 벌리면 목 안에 노란 알갱이가 묻어 있거나 기침이나 양치질을 한다면 저절로 튀어나올 것이다. 이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 제거를 할 수 있지만 근원적인 사고를 해결하지 않으면 쉽게 재발되기 쉽습니다.


    >


    편도란 만성 편도선염을 앓는 환자에게 많이 발견되는데요. 편도선이 민감해지고 계절적 요인, 환경적 요인과 함께 면역력 약화로 만성적으로 편도가 붓고 감기가 자주 걸리면 편도결석이 더욱 좋아지게 합니다.만성 편도선염은 인두 질환 중 가장 많은 것으로 풍속성 편도선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위도 감염으로 아데노이드와 함께 심하게 증식하고, 폐색되어 귀, 코, 주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어른들은 크기가 위축되는 섬유성 편도염 증상이 과인 인과인기도 있을 것입니다.


    >


    편도결석이 없어진 아이는 비결은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 감기에 걸렸을 때 빨리 과인할 수 있도록 치료하고 평소의 수분식사가 중요합니다. 편도선이 부었을 때 편도염에 좋은 sound식에는 물, 무, 배가 있습니다. 무는 염증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항균 작용, 해열 작용이 있습니다. 배는 피로 회복에 좋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도라지는 심한 감기, 기침, 가래, 편도염의 증상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


    한의학에서는 편도결석을 없애는 비결로 소염작용으로 편도의 염증을 억제하고 점액분비를 촉진하여 귓다후부 점막이 건조하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이렇게 체내장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면연력을 높이는 치료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히에웅당쿨링 한의원 킴데복 박사는 25년 이상 편도 결석, 구취 치료에 조사를 거듭하고 있어 많은 환자를 치료했다. 김대복 박사는 코와 목, 구강위생 상태를 개선하고 폐, 코, 신장 장기를 강화하여 편도결석의 원인을 다스려 자연스럽게 치료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구취의 주범이 되는 편도결석을 없애는 방법은 김 대복 박사와 한방 치료를 해결해주세요. 지긋지긋한 노란 알갱이에서 친구로 생활하는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