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OP 연구소] 20하나9년 하나하나월 91 빌보드 핫하나00소식; 셀레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2:03

    [POP조사국]20일 9년 월 91자 빌보드 핫인 00 NEWS


    >


    개인적 사정으로 한달 동안 쓰지 않은 빌보드 핫 100차트의 뉴스를 강망에에 들어왔다.​ 2019년 11월 9일자 빌보드 차트에서는 "셀 레나 고메즈"의 "Lose You To Love Me"이 싱글 차트 1위로 급상승하면서 데뷔 이후 1위 싱글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외에는 "아리아나, 그란데"과 "Good As Hell"리믹스 버전을 유출한 "리죠ー"이 "Truth Hurts"과 역시 2곡을 톱 텐에 진입시켰다.


    >


    1위 Lose You To Love Me-Selena Gomez(↑ 14)[sound원의 판매-1위/라디오-41위/스트리밍-1위]​ 2015년 이전까지는 솔로 앨범도 쟈싱룸 잘 뽑아내어 히트 싱글도 몇곡 했지만 가수 활동은 점점 멀어지고 셀 로프 이미지만 강해진다"셀레 쟈싱"였지만 모처럼 좋은 발라드 싱글을 유 츄루헷코"저스틴 비버"과 관련된 가사에 이슈를 선점하는까지 성공하고 1위까지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어요.이로써 "셀레 쟈싱"의 것 1위 싱글 제목 확정. ​ 가수로서의 입지는 점점 좁아지도록"셀레 쟈싱"이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날은 영원히 없다고 생각했지만, 또 팝 sound의 반 시장은 알 수 없는 정 이야기. ​ 연달아 발매된 싱글"Look At Her Now"도 27위로 새로 진입했지만 댄서블한 이 트럭이 끌리지만"셀레 쟈싱"개인이 힘든 시각을 보낸 후, 극복하고 냈다는 얘기 테루 링이 담기는지,"Lose You To Love Me"이 팬들에게 매우 더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같다.​[기타 관련 차트 순위]27위 Look At Her Now-Selena Gomez


    >


    2위 Someone You Loved-Lewis Capaldi(↓ 1)[소리원의 판매-8위/라디오-1위/스트리밍-11위]​"셀 레나 고메즈"의 급상승에 일시 1상에 끝나고 만"Someone You Loved". ​ 음악 좋은 건 인정하지만 개인적으로 가수의 비주얼과 이미지가 노 힘 비호감이라 이미 떠나지 않고 1위도 그만두었으면 한다.


    >


    3위 Circles-Post Malone(↑ 1)[음원 판매-5위/라디오-4위/스트리밍-9위]​ 다른 수록곡들은 전체의 하락에 가속도가 붙어 장기간 챠토우잉을 하던 "Sunflower"와 "Wow."도 전체 차트 아웃했지만"Circles"는 차트 진입 9주일 만에 최고 순위를 찍었다."Hollywood's Bleeding의 판매 실적 또한 여전히 좋지 않고, 음원 성적의 균형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롱런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사실"Circles"는 1위를 찍지 못한 것이 문제의 일정 도로 노래가 자넬 자귀 나무 나쁘지 않아서 내 입맛은 했습니다.​[기타 관련 차트 순위]24위 Goodbyes-Post Malone(Feat.Young Thug)59위 Take What You Want-Post Malone73위 Enemies-Post Malone(Feat.DaBaby)


    >


    4위 Senorita-Shawn Mendes&Camila Cabello(↓ 하나)[sound원의 판매·하나 6위/라디오-3위/스트리밍 하나 5위]​ 꾸준히 TOP5내에서 롱런 중의 "Senorita".아마 후 성주에 "Good As Hell"가 계속 상승세를 가면으로 예상되는 관계로 그것 없이 5위권에서도 나갈 때가 아닌가 싶다.현재 탑 텐 유지 중 노래가 중국에서 "bad guy"와 함께 가장 장기간 롱런을 하고 있지만, 이상하게도 이 2곡은 모두 국내 차트에서도 상위권에서 오랫동안 버티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Senorita의 흥행이 "카밀라"의 새 앨범에도 힘을 줬으면 좋았을텐데, 이상하게 내는 싱글마다 반응이 너무 싸늘하다.


    >


    5위 Truth Hurts-Lizzo(↓ 3)[소음원 판매-4위/라디오-2위/스트리밍-25위]​ 6위 Good As Hell-Lizzo(↑ 8)[소음원 판매-2위/라디오-9위/스트리밍-2일본 정도]​ 7주 한위라는 대기록을 세우고 빌보드 역주행 신화를 썼다"Lizzo"의 "Truth Hurts"는 5위까지 떨어졌지만, 최신"아리아 본인 그란데"과 콜라 버전의 리믹스를 유출하며 흥행 부스터를 장착한 "Good As Hell"이 6위까지 치코 올라오며 탑 텐에 2곡 이본의 진입시키는 영광을 차지했다.​ 아마"Good As Hell"은 높은 순위까지 올라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재미 있는 것은 이 곡도 했다"Truth Hurts"와 마찬가지로 앞서고 3년 전에 발매된 역주행 곡이라는 것이었다 ​ 2-3년 전에 앞서미래의 트렌드를 내다본 것인가, 없는 것 미국인의 현재 게츄이에 제대로 맞아 내놓은 건지 의외로 일이 척척 풀리지"리조"이다.


    >


    7위 Follow God-Kanye West(진입)[소리원의 판매-13위/라디오-너 입실/스트리밍-2위]​ 아메 리카 힙합을 듣게 된 지 얼마 되지도 않앗고니와 이 알지 못하는 뮤지션들 가운데도 편식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캉이에, 웨스트"는 한국 산산 관 심 밖 이옷오소 신곡도 들어 보지 않았다.(사실은 관 심 밖보다 싫어한다.)​ 그러나 이 곡을 포함 총 11곡의 수록곡을 모두 차트에 진입시킨 것을 보면 확실히 아메 리카로 힙합이 강세는 많은 것처럼.개인적 편견을 배제하고, 그럭저럭 노래를 들었을 때는 비트도 좋고 가스펠적인 멜로디와의 조화도 꽤 잘 어울렸고, 자신은 별로 좋지 않았다.


    >


    8위 No Gudiance-Chris Brown(Feat.Drake)(↓ 3)[음원 판매-32위/라디오 이외 0위/스트리밍 하나 3위]


    >


    9위 Panini-Lil Nas X(↓ 3)[sound원의 판매-37위/라디오-일 7위/스트리밍일 0위]​[기타 관련 차트 순위]2이루 정도 Old Town Road-Lil Nas X, Billy Ray Cyrus


    >


    하나 0위 bad guy-Billie Eilish(↓ 하나)[음원 판매·하나 4위/라디오 이외 8위/스트리밍 하나 4위]​ 타프텡에 진입한지 벌써 30주째와 2~3주만 더 버티면 신기록 경신도 가능하다.정규 하나집 수록곡 중 "xanny" 뮤비를 조만간 공개할 의도라고 하는데, "8"과 함께 가장 좋아하는 수곡 중 하행정부 떤가 어떤 뮤비일지 기대된다.가급적 차트 진입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


    >


    48위 Lover-Taylor Swift52위 You Need To Calm Down-Taylor Swift​"테일러 스위프트"은 24일 열리는 "2019·아메리칸 음악 어워드(AMAs)"에서 "Artist of the Decade"을 수상하려는 의도로 참여가 예상되며 공연 여부까지는 아직 모르겠어."세레 자기 고메즈-리조- 빌리·아일리쉬 등 라인업이 상당히 야무지고 있기 때문에 시상식은 보지 못하더라도, 무대영상은 하자신하자로 보는 것 같아 "세레 자기 고메즈"와 시상식 내내 냐냐 하는 모습도 오랜만에 볼 수 있을 것 같다.​


    >


    98위 Don't Call Me Angel-Ariana Grande, Miley Cyrus&Lana Del Rey​ 영화"미녀 삼총사"재부팅 버전의 OST전곡이 유출되면서"아리아 아니며 그란데"이 참여한 곡이 무려 5곡이 나쁘지 않게 되지만, 대부분의 곡이 모두 그럭저럭 무난한 곡들 뿐 같다.뜨거운 뮤지션 3명의 코라보로 형편없고 기대를 모았던 메인·트럭의 "Don't Call Me Angel".이래서는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OST트럭에 전반적으로 참여했다"아리아나프지아그랑데"이 들고 가는 것은 특별히 없어 보인다.뭐뭐 OST 홍보는 그만하고 새앨범 나쁘게 준비하면서 더이상 삽하자 내용이 됐으면 좋겠다.​


    >


    50위 Graveyard-Halsey​ 이번 주에 있던 20하나 9 EMAs에 참가, 해상도로 "Graveyard"를 공연했다"Halsey".무대 영상을 봤는데, 혼자 그램 꽃길을 장식한 예쁜 스테이지에 비해 퍼포먼스가 당신 너무 없어서 계속 왔다갔다 했다. 비틀거려서 라이브까지 위태로웠을 때, 계속 불안해서 견딜 수 없다고 생각했다.뮤비의 "광기어린 움직인다"를 당신으로 라이브로 재현하면서 노래까지 부르려 했다면, 무리였을지도 모른다.애초에 그저 그런 "Graveyard"도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 나빠지고는 있지만, 왠지 차트에서 승승장구하는 건 글라주 같다.


    >


    58위 Liar-Camila Cabello​, 결국"Easy"는 싱글 차트에 진입도 못하고, 2집"Romance"의 발매일은 하나 2월 6일로 정해졌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성공은 힘들 것 같아."Liar"가 차트 진입 유지 중이지만 그나마도 지지부진한 상황이라....​ 20하나 7-20하나 8년에 번영한 여가수들 대부분 이소포모아의 징크스를 심하게 겪고 있는 것 같다."두아 리파 할시 에이바 맥스 비비 렉서 등등 ..


    >


    4개나 Dance Monkey-Tones And I​, 영국에서 무려 6주째 한개 정도를 지키고 있다"Tones And I"의 "Dance Monkey"의 상승세는 믹크에서 빠르게 이어지고 있다.솔직히 아내 sound를 들었을 때는 도대체 무엇 때문에 이 곡이 그렇게 화제가 되어 있는지 이해 못했지만 막상 음악을 들어 간 것이어서 서울인 홈이며, 가수 본인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농담 아니야. ​, 호주의 싱글 차트에서는 무려 한개 4주 동안 본인 하나 정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지만 머지않아 미쿠 구 차트도 접수할 것 같다.


    >


    34위 Playing Games-Summer Walker89위 Come Thru-Summer Walker&Usher​"저스틴 비버"아내"로 1리 비버"의 "수 에 레과 고메즈"을 위한 광역 어그로 덕분 에일지도 상승에 큰 공헌을 얻은 "서머 워커". ​ 비주얼로 봤을 때는 당연"니키 미그 와잉쥬-카디비" 같은 래퍼 1줄 알았는데 서울 풀의 목소리 톤을 자랑하는 R&B스타 1의 보컬이었다.SNS 어그로에 적힌 "I'll Kill You"도 그렇고 노래가 대체적으로 퀄리티가 좋다.


    >


    12위 10,000 Hours-Dan+Shay&Justin Bieber20위 I Don't Care-Ed Sheeran&Justin Bieber​


    >


    자리 Memories-Maroon 5​


    >


    95위 Lights Up-Harry Styles​ 아무래도"하리ー스타ー하나스"도 만택에 들어간 것 같은데, 공백기가 매우 길었다고는 하지만 너무 저는 속도로 하락세를 타고 있다.그의 본고장 영국도 딱히 즐길지는...​ 두번째 앨범"Fine Line"는 하나 2월 하나 3개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지만 성적은 포기해도 좋으니까, 노래, 좋은 곡에 가득 가득 채워라.문장 마무리는 이번 주 간판 주인공 "세레 나 자신 곰즈"의 신곡 "Lose You To Love M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