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섭외 트로트와 예능까지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01

    >


    안녕하세요 영입니다~


    트로트 장르가 한층 젊어진 요즘, TV를 켤 때마다 미스트로트 우승자 송가인의 다양한 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늘 그랬듯이, 날은 트로트 열풍의 주인공 송가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송 카인은 중학교 2학년 때 판 sound를 시작해서 대학까지 꾸준히 팔았다 sound를 전공했대요.다양한 방송을 통해 송가인의 팬sound 실력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한 방송에서 판 sound를 같이 했던 친구들과 노래하는 모습도 정말 멋있어요 너무 맛있는 과자로 구성한 곡을 찌르르거리며 빵 sound의 분위기를 제대로 보여줬어요


    >


    판소리에서 활발한 활동한 성모 가 가인은 진도 민요 경창 대회에서 수상, 행정부 주관부, 국악학 그룹에서도 2년 연속 대상으로 문화 관광부 장관 상을 수상했다고 말합니다.


    >


    판소리의 수상 경력도 화려했던 송 카인은 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하고 진도 군방, 최우수 상과 용이에키 결산의 무대에서는 2위 우수상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2012년 상파렘어 캄파 렘, 사랑가라는 신곡을 내놓고 엔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정규 1집을 발매한 뒤 송가라는 이름으로 다시 한번 음반을 발표하게 된다.


    >


    발표한 노래에서 지방행사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며, 긴 무명시절을 보내며 힘든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한 인터뷰에 의하면 정말 힘들 때는 페이를 받지 않고 다닌 적도 있고 차비만 받을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그래서 매니저도 없이 혼자 활동했고 대기실에는 따로 없었기 때문에 화장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면서 일어난 에피소드도 있었다고 합니다.


    >


    어떤 예능에서는 수입이 없었을 때 비녀를 직접 만들어 SNS를 통해 판매했다는 것인데 무명시절에 자주 들렀던 고속터미널의 작은 액세서리샵을 방문한 모습이 최근 방송에서 보여줬습니다."당시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가슴이 아팠지만, 악세사리 숍의 사장님을 위해 멋진 무대도 보여주었습니다.


    >


    긴 무명 시절을 보낸 송가인에게 운명 같은 프로그램으로 그녀가 노리고 실력은 물론, 재능과 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바로 유명한 미스트롯 프로그램이었어요.


    >


    어머니의 권유로 트로트를 시작했다는 송가인은 미스트롯에 참가하기 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유명한 슈퍼스타K에게 나빠지지 않도록 했습니다.하지만 오디션에 펑펑 떨어진 송가인은,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이 뭔가 느낌이 좋아서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계속해서 도전하는 송가인의 모습에 멋지다고 생각했거든요.


    >


    송 카인은 실수 트로트로 예심과 한 다음 팀 미션, 2차 한 대하나 데스 매치, 3회 군 부대 행사, 준결승 레전드 미션에서 한개 정도를 차지하며 결승전에서도 하나 정도에 오르고 한개 값 오류 트로트 진에 선정되었습니다. 하나 00명의 예심에서 부른 송잉호의 '한 많은 대동강'을 부르고 우승 후보에 올랐습니다. 하나 00명의 예심 후, 선정한 전선 미에에서 진을 차지했던 무대였는데요! 송가인 - 한 많은


    3전 2라운드에서 보인 소찬휘의 'Tears'노래는 송 카인의 아주 높은 고 소음과 노래 실력으로 절찬을 받았는데요. 이 무대에서 종합 하나에 올랐다고 합니다. 송가인-Tears



    >


    이렇게 송가잉의 실수 트로트 결승전 무대를 넘어가지 않을 거에요!1라운드에서 부른 무명 배우를 부르며 자신이 겪은 무명 시절을 떠올리며 절실한 감성으로 표현하고 절찬을 받았습니다.2라운드에서는 본인 잉셍곡밋션으로 어머니를 좋아했다는 같이 가게에 그'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부른 것입니다. 송가인의 감정이 노래를 통해 진심이 전달되었기 때문에 우승으로 이어진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송가인 - 무명배우


    송가인 - 단장의 미아리 고개



    >


    충실한 음악실력 뿐만 아니라, 밝은 미소와 정겨운 스토리 투, 털털한 모습까지도 매력적인 송가인제 하나데미스트로 선정되어 하나8.하나Percent의 시청률을 내며 트로트계를 더욱 젊게 만들고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


    가온 차트 2019년 20주째(5월 121~181)에 따르면 BGM차트 톱 10에 트로트가 절반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하고 있습니다.손이 가인의 '무명 배우',' 찍는다'의 2곡이 수록됨과 동시에 장 윤 윤정 홍 된 진영, 홍 정자가 가세했습니다.


    >


    함께 실수 트로트 관련 영상 조회수는 방송이 끝난 제1요즘도 꾸준히 오르고 있대요.송가인의 뮤직을 부르는 젊은 층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


    가창실력 뿐만 아니라 예능감도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하고 소견이 있습니다.


    최근 아내의 맛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송가인의 부모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엄마와 아빠의 사랑을 받으며 1장관을 보고 주는 모습에 저도 많은 치유를 했습니다.


    >


    최근 "뽕따러 가자"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첫 독예능을 담당하며 지금의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는데요.미스트롯을 통해 받은 사랑을 사람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송가인의 공연을 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주인공을 직접 찾아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다고 하니 감정적인 송가인의 모습도 보이지 않는가.


    >


    폰 타가에 가세는 1방송의 시청률 6.8Percent를 기록하고 땅을 팔고 종합 편성 채널 종합 모두 각대 1위를 차지했대요.송가인의 노래와 예능감으로 앞으로도 더 사랑받지 않을까 싶어요!!


    >


    송가인의 무대를 실현시키고 싶다면? 송가인 #섭외 #이벤트 #문의 #YM엔터테인먼트 #대세 #트로트 #미스트롯 #미스트롯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