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평균 안압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7:26

    >


    안녕하세요 영등포이안과입니다. 저희 영등포이안과는 검증된 의료진과 최최초단 장비로 각종 안과 질환 등을 진료하고 있으며 특히 망막분야, 백내장, 녹내장, 렌즈 관련 진료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발병하고 있는 녹내장 평균 안압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한다. 녹내장이란 시각정보를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 및 신경섬유층이 손상되어 시계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입니다.


    >


    녹내장 발병 시 시야가 좁아지고, 만약 빨리 치료를 하지 않도록 한다면 실명에 이를 수 있는 무서운 질환이기도 할 것입니다. 최근에 노인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에서도 발생률이 높아서 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


    녹내장은 눈 속을 파묻고 있으면서 영양을 제공하고 노폐물을 운반하는 액체, 즉 방수가 정상적으로 흘러간 본인 정상보다 많이 생기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경우 눈 내부의 압력인 안압이 저안치보다 높아져서 눈이 뻣뻣해지고 시신경에 발생한 손상으로 시야가 좁아져 결국 실명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


    녹내장의 경우, 아내의 목소리에 별다른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병이 진행될 때까지 아무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고, 심하게 병이 상당히 진행되어 복판시만 남아 있는 경우에도 시력검사를 하게 되면 좋은 시력이 자신감이라 많은 분들이 병을 가볍게 여기고 치료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안압이 상승하면 나쁘지 않은 두통, 메스꺼움, 어깨 결림 등이 있으며 빛을 보면 그 주위에 무지개가 보이는 증상도 나쁘지 않습니다. 녹내장이 진행되게 되면 시야가 점점 좁아져 몸의 균형이 유지되지 않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급성 녹내장은 갑자기 안압이 상승하여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응급실에 내원하여 바로 진단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만성녹내장은 별로 증상이 나쁘지 않고, 눈 증상이 나빠지지 않아 때때로 대단이 진행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녹내장은 발견 나쁘고 치료가 늦어질 때 효력저하도 하지 않으며 시야결손 등 영구적인 장해기로 남을 수 있으므로 가장 크게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한 질환이다.


    >


    그러기 위해서는 안과에 내원하여 정기적인 안압검사와 망막검사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보통시력, 안압측정, 전방각검사, 세극등검사, 시신경검사, 시야검사를 통해 녹내장을 진단합니다. 녹내장의 경우, 하나차적으로는 점안약물요법을 통해 치료하게 되며, 점안약으로도 안압이 조절되지 않는 경우, 경구약, 레이저 치료, 수술요법 등의 치료법을 진행하게 됩니다.


    >


    녹내장 검사와 치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등포 이안과로 언제든지 상후 및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영등포 시장 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영등포 이 방안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춘 4분의 진 려원 장님이 최선을 다하고 진료를 보고 있슴니다.


    >


     


    >


    특히 대표 원장께서 이 태곤 원장은 세계 3대 인명 사전인 마루 크이쥬 푸드 후ー이묘은 사전에 망막 분야에서 세계 3%안에 드는 권위자로 등재되기도 했습니다. 안과 수술실은 누구보다 먼지가 없는 안전한 수술실이 필요합니다.영등포안과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소견받는 원장님의 가치관에 따라 클린룸 수술실을 마련하여 환자 여러분의 안전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


      


    >


    최고의 의료진, 최선의 진료, 안전한 병원.안과 진료는 영등포 이안과로 언제든지 믿고 방문해주세요. ★ 영등포 이안과 상후전화 click>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