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미드 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7:22

    >


    요즘 덥고 바빠서 미드를 멀리하다가 해외 평판이 좋아서 궁금해서 본 '미드 더 보이즈 The Boys' 어떤 스토리인지 몰라서 봤는데 정말 기대 이상! 상상 이상! 의 스토리였다.독특한 세계 관설국의 흔적은 매우 심리에 들어 있고 관심이 높고 인상적이어서 이후 에피소드를 보지 않고는 견딜 수 없었다.미드 더 보이즈는 스토리 전개도 빠르고 발칙한 설정과 전개에 눈을 뗄 수 없다.재미있고 신선하게 본 미드라서 추천 미드 더 보이즈.


    >


    >


    미드 더 보이즈는 칼 어번이 출연한다는 것 외에 아는 정보가 없어 형사물인 줄 알았는데 드라마 초반부터 영웅이 등장했고 또 히어로물이냐며 실망했지만 사실 보통 히어로물이 아니라 히어로물에 식상한 사람들을 위한, 히어로물이 아닌 히어로물 드라마였다.더 보이즈는 슈퍼히어로들이 보우트라는 회사에 소속돼 마치 연예인처럼 생활하는 사회에서 이 회사의 간판인 슈퍼히어로 그룹 세븐이 히어로로 활약하며 미국인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사실 이들이 정의감 넘치는 히어로는 아니라는 설정이었다.타고난 능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면서도 실제로는 존경받을 만한 성인 군자도 정의롭지 못한 슈퍼영웅들! 이러한 슈퍼영웅과 그들을 둘러싼 비밀과 내면을 파헤치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 말이 핵심이었다.


    >


    >


    설정이 너무 신선했는데 의외의 전개가 많아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누가 죽고 누가 살지 궁금했어요. 따라서 더 보이스를 야심차게 추천하고 싶지만 안타까운 점은 언짢은 분들은 자제해야 한다는 겁니다.잔혹한 장면이 자주 등장해 잔혹한 장면을 볼 수 없는 사람들은 눈을 감아야 할 것이다.너무 순식간에 1오그와잉소 눈을 감을 틈도 없이 그 장면을 보게 되는 것인데 거의 스플래터 무비급 이다니다.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이야기와 그들의 비밀과 부패한 권력이 폭로되고 떡밥이 해결되는 재미가 있다. 무엇보다 거의 에피소드마다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방식이 관심적이었다.조연급 캐릭터 한명까지도 매력 없는 캐릭터가 없고, 내용은 물론 캐릭터만 훌륭한 "미드"이었다.


    >


    >


    미드 더 보이즈에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가장 애정적인 캐릭터는 프렌치 당초 프렌치가 등장할 때는 잠시 등장하는 소모성 캐릭터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주요 캐릭터였다.무엇보다 인간미가 넘치고 감정도 약한 캐릭터라 프렌치가 죽을까봐 겁 없이 조마조마했어요.​ 충격적인 이름의 MM도 인간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대가족적이기까지 하고 매력적이며 아시아 여성 캐릭터도 매력적이었지만 많이 쓰면 스포츠 1러시아가 될 수 있으니 자제한다.


    >


    >


    >


    ​ ​ 코믹스, 북한을 원작으로 한 미드 더 보이즈는 원래 사이먼 페그를 휴이 역에 염두에 두고 만화를 썼는데 드라마가 제작되는 데 오래 걸리고 나쁘지 않아가 들어간 사이먼 페그가 20대 초반인 휴이 역을 맡을 수 없고 휴이 역은 다른 배우가 맡고 사이먼 페그는 휴이의 아버지의 역할을 맡았다는 기사를 봤다.사이먼 페그가 등장하고 싶었는데 비율이 크지 않고 많이 출연하고 있지는 않지만, 아무리 그래도 20대 초반의 아들을 가진 아빠의 역할을 하려면 젊어서 어울리지 않았다.휴이 역의 배우는 잭 퀘이드인데 성을 보면 알겠지만 데니스 퀘이드와 잭 라이언의 아들이란다.20대 초반보다는 나쁘지 않은 이가 들어 보였지만 캐릭터의 성격은 외모가 잘 어울렸다.하지만 이 캐릭터는 어린이 정이 없었는데도 나는 그녀를 생각보다 빨리 잊고 판정적인 순간에 거의 매일 감정과 맞지 않는 행동을 해서 내가 아이였다면 휴이에게 감정을 열지 않았을 것이다.


    >


    >


    칼 어번은 야성미 넘치는 캐릭터 부처 역으로 다크한 이미지를 발하면서 등장하는데 극중에서도 언급되지만 칼 어번이 쓰는 영국 콕니 억양과 좀 다를 수 있는 것 같고, 거소음에는 칼 어번이 뉴질랜드 억양을 쓰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대부분의 캐스팅이 아주 탁월하다고 소견하지만 칼 어번의 캐스팅도 꽤 잘 어울렸다.


    >


    >


    슈퍼히어로가 등장하기 때문에 단연 슈퍼히어로 캐릭터도 눈에 띈다.홈런더는 슈퍼맨, 퀸 메이브는 원더우먼, 딥은 아쿠아맨, A-트레인은 플래시를 적용해 연상시키는 능력과 의상이어서 아내 sound NDC 코믹이 원작 드라마인 줄 알았다.개인적으로 딥 의상이 아쿠아맨 의상보다 정겹게 느껴졌는데 특히 옆구리 그물이나 엉덩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웃음) 딥을 쇼차이 sound를 봤을 때 익숙해졌었는데 설마 했던 가십걸의 체이스 클로프드가 맞았다.오랜만에 봤는데 가십걸에서의 네이트이지와 정영용의 다른 캐릭터였는데 잘 어울렸어.미드 더 보이즈에서는 여배우 노출보다 유난히 남자배우 노출이 많았는데 체이스도 담태 노출을 했어요.딥은 그리 중요한 캐릭터가 아닌데도 세세하게 매번 등장해 제 역할을 다했어요.바다 생물을 구하려 할 때 발생하는 에피소드는 그야말로 웃기면서도 슬펐다.2시즌에서 가장 큰 뵤은쵸은 카드 있을 것이라고 진단되는 캐릭터와 기대가 크다.


    >


    >


    더 보이즈의 주인공은 붓다의 휴이라는 평을 듣지만 사실 주인공은 홈런더다.이 역을 맡은 배우가 정 스토리의 다양한 연기를 잘 소화해 매료시킬 수밖에 없었다.특히나 가식적인 연기를 할 때가 너무 압권이에요.그 수하도 대적할 자가 없는 캐릭터에서 과연 홈 랜더도 2시즌에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미드 더 보이즈는 스토리로 다양성을 보여 주는 드라마였는데 인종도 다양하고 국적도 다양했어요.그래서 대부분의 여성 캐릭터가 고위층에 배치되었는데, 이 캐릭터는 매우 매력적이고 인상적입니다.


    >


    >


    ​ 더 보이즈 시즌 1은 아마존에서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공개하고 바로 볼 수 있다.1시즌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야기가 너무 모자란 듯 더 보이즈의 교루야키에 약간의 배신감이 느껴졌지만 2시즌이 자신 올 것이라고 생각되서 참기로 했습니다.​ 아마존 드라마의 질이 상당히 좋은 아마존의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하도록 한 미드 더 보이즈 더 보이즈 시즌 2는 제작이 확정되고 2020년 공개의 방법이었던 영웅으로 질린 분들 뜨거운 미드 더 보이즈를 만나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