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사투데이] '뇌섹녀' 이유진, 미스맥심 콘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2:03

    >


    [시사 토우데이류쵸루효은 기자]몰트가 후원하는 20일 9미스 맥심 콘테스트 참가자의 이유진이 실수 맥심 콘테스트 것 2강에 6위에 합류했습니다. 이유진은 인스타그램(@yoojin050일)의 팔로어 것 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양 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한 이른바 재색을 겸비한 '뇌 섹뇨'이다.


    >


    >


    하나 2강에 진출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이유진은 "맥심에 나오기 때문에 체형 관리도 열 한층 더, 더 섹시하고 과감한 의상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밝히며"맥심에서 나와서 주위 사람의 생모에 쵸은이에키 많은 연락이 와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라며 현장 스태프들의 웃소의 소리를 자아냈다.이유진은 맥심에서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맥심라이브를 통해 자신의 연어린이관에 가감 없이 밝혔다. 한 시청자가 나이 어린 나이의 중요성을 묻자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남성은 나이보다 허벅지가 생명입니다라고 말해 시청 열기를 북돋웠다.


    >


    >


    >


    >


    >


    총 5단계에 걸친 온라인 투표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20일 9미스 맥심·콘테스트는 오통돗, 본선 진출자 35명으로 한명만 살아남아 한 2강 촬영을 앞두고 있어 일 2강 진출자는 득표 순서로 박지연(피팅 모델), 한지, 자신(BJ), 김 자리 신정(아 쟈싱 운서), 장 혜성(크리에이터)크프(학생), 이유진(학생)슈이(모델), 이승아(토우레이노히), 윤수(토우레이노히)의 미모(레이싱 모델), 고아라(일러스트레이터), 한자(모델)이다. [사진 맥심코리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