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6w : 이다신일6주/이다신5개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7:51

    하나 6주간이다 신 5개월의 차에 들어간 주정 밀쵸소움파에 3D를 보는 검사는 아니지만 다소움당 선생님이 직접 초소 음파 보면서 아기의 머리 둘레와 몸무게, 기관의 장기를 보면서 다른 2번째의 기형아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물론 당연히 피 검사도 기본!혈액 검사시에 6-만원 정도인지를 추가하면 다른 뇌질환 관련 검사도 더 열리려 했으나 일반적인 추가 없이 기본 검사만 택 권 순 택:)


    >


    뼈대만 보이는 초음파로 바로는 울트라맨 얼굴형태로 보이지만 솔직히 귀엽지는 않고 조금 무서워... 심장sound도 정상양수도 정상 모든 확인사항이 정상이라고 하셨다.


    >


    >


    많이 커고 있어 안심 안심 단지 성별이 알때인데 다리를 벌리고 주지 않고 헤매다가 선생님도 포기하고 주신...​ 향후 20주간 검사 때 다시 시도하고 가볍게(?) 서운함 감이 있지만'오월, 엄만 네가 딸인 아들이라도 상관 없다는 '사실 일본어 린이에서 가사 손자와 성별은 무의미하고 무슨 질환 없이 건강하게 태어난 과인기를 바라는 수밖에!!


    >


    ​ ​ ​ 쵸은이에키 충격적인 1은 2번째의 기형아 검사 후 1어한


    검사 결과가 무엇의 글 솜씨 없으면 문자가 오겠다고 했지만 병원에서 전화가 온 순간부터 등이 서한 상해를 입고 손이 떨리던 ​ 한차 때 분명히 코 뼈와 목 둘레 정상 판정 2차 때 전혀 뭉지에 없다고 판정, 자신이 젊은 아무런 문재가 없다고 걱정 예기라는 의사, 간호사들의 예기 에어도 빨리 아이가 생겨서 다행이고 기쁘게 생각했다....근데 세상에 자신 다운 증후군 고위험 군은 빨리 병원에 가라고?다운 증후군? 고위험?? 정상이라 걱정스러운 이야기군요?? "내 귀를 의심하면서도 밝은 하항.상이 무너지는 감정에 눈물이 잉어 고 신랑으로 병원에 가서 허겁지겁 전화, 그 다소 설탕 원장의 진료가 없을 때입니다에도 어떻게 병원 가​ 다운 증후군을 확률로 보았을 때 일:200//0.5Percent경우 다른 어머니들에 비하면 우려하는 수치까지 없었던 것이지만 있는 확률도 자기 자식이 다운 증후군, 고 위험하다고 하지만 분명한 것이 부모가 어디?돈이 문재가 아니라 분명히 추가 검사를 빨리 진행하다며 더·마ー무 스캔을 선택(국내) 다른 사람은 니프티 검사(국외)가 대부분이지만, 병원에서 추천을 받은 것도 있었고 비용도 조금 쌌다!!!


    >


    ​의 마음 스캔의 장점은 심지어 검사 항목도 기존의 니프티보다 많다는 고쯔물롱 비용을 15만원 추가하면 아주 저는 검사 항목이 도움되지만 그것은 패스 ​ 뭐 살아 있어 생전애완을 받는 증후군까지 내자식이 걸려서 태어난다고 의심하고 싶지 않기에


    >


    >


    검사결과는 저위험군 판명(메일로 오는) 당연한 결과임을 알면서도 천당과 지옥을 오간 기분이랄까, 추가비를 내고 다른 검사를 진행하지 않으니 그런 임산부들을 택해 이런 검사비용이라도 쓰려는 상술인지 의심하게 하고.정기검진일 원래 저의 그 다소음당 원장님만 자신있게 위로를 받는데 그날 왜 없으셨어요? 하필이면!!! 하고 울고 싶었어 소음.


    >


    엄마가 되는 길이 정말 쉽지 않다고 느낀다.유산기에 시달리며 입덧에 시달리며 다운 증후군의 위험에... 이렇게 시달린 아기가 태어나서 큰 인물이 된다는 선생님을 위로하고 울뻔 했을 때부터 이 모든 것을 함께 지켜본 분이라서 더 도움이 된다...?​ 나에게 절대적 없다 하나라고 생각한 기형아 홈츄속을 어떻게 보냈는지 저의 영혼은 먼:( 그래도 연휴와 주례 이에키울 제외하고 5개 후에 결과가 나 온 것 ​ 지옥 같은 10개 지그와다 다시 안정을 찾은 직무하항 상이 무당 신지는 느낌이 고런 것인지를 제대로 느낀다, 어떻게 잘 만과 인자 오월, ♡ ​ ​의 마음 스캔 결과도 빠르고 너무 너무 좋은:)기형아 검사, 정말 사람 맘을 무당 신지 게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