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그네슘 현명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23:46

    >


    전세계적으로 활발하게 시작되는 마그네슘의 연구들- 프랑스 연구자들의 보고에 따르면, 마그네슘을 먹지 않은 동물들은 그 노화속도가 매우 가속화되었다고 합니다. 노화 속도를 판단하는 기준은 동물들의 혈관이 막히노프은 혈압이 올라가고 맥박이 불규칙, 심장 마비, 골다공증, 당뇨병이 1꼴찌 발발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동물 검토 연구 결과를 보면, 마그네슘이 적을수록 수명이 단축되는 것으로 자신이 있습니다. 자신이 어린 동물도 마그네슘을 오랫동안 식사하지 못하면 각종 건강지표가 늙은 동물의 것과 비슷해졌고, 또 마그네슘을 보충하면 원래대로 회복되기도 했습니다.​


    >


    .-오메리카의 마그네슘 섭취에 관한 통계를 보면 4명의 오메리카 중 한명 정도만, 매일 마그네슘을 제대로 섭취하고 있으며 노인의 2/3이 하루 최소한의 섭취 량의 75%에도 못 미치는 양을 먹고 있다고 합니다. -오메리카 국립 보건원의 로날드 엘린 박사가 전 세계의 각 개인라 정에서 시행된 20여의 대규모 조사를 점검한 결과, 마그네슘이 부족한 노인일수록 심장병 발생 위험이 높은 봉다 났다고 하고 있습니다. 것, 30일 명의 심장 마비 환자를 대상으로 한 7편의 논문에서는 그 당시, 마그네슘을 끼친 경우의 사망률이 3.8%인 반면 그렇지 않으면 사망률이 2배가 넘는 8.2%였다고 합니다.-심장 전문 병원의 보고에 따르면 모두 환자 중, 마그네슘이 부족한 환자가 53%에 달했습니다. 웨일스에서 2,8일 두 남자를 대상으로 일 0년간 추적 조사한 조사에 따르면, 마그네슘이 풍부한 소음식을 덜 먹는 사람의 심장 마비 발생 위험은 표준인보다 일.5배나 높은 봉다 났다고 하고 있습니다.


    >


    "깊어져야 할 영양성분, 마그네슘 우리에게 나쁘지 않다 사람들의 영양제 구매 패턴은 유사할 것이다. 비타민, 피로 회복제, 칼슘, 오메가 3위임. 그렇지만 마그네슘은 하나하나 권장량을 채우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관심을 많이 섭취하지 못하는 성분이지만 우리 몸의 다양한 작용과 관련되어 있어서 충분히 섭취해야 하는 이유를 알고 계실까요?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체내에서 하나 나쁘지 않은 다양한 화학반응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신체기능이 저하되어 버리기 때문이다. 단지 진짜 마그네슘 결핍증에 달리는 사람은 적습니다.


    >


    마그네슘이 결핍되면 메스꺼움, 구토증, 극심한 피로, 식욕부진 등의 증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2형 당뇨병, 고혈압, 크론 병이 나쁘지 않고 소아 지방 변증의 같은 소화 장애 증세가 있는 사람들은 마그네슘 결핍증이 생길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어야 합니다. 만성피로에 도움을 주고 심장병을 예방하며 혈압을 낮추고 혈당을 좋게 하며 근육을 강하게 하며 신장결석의 재발도 막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마그네슘의 효과는 칼슘과 협력하여 뼈엉성증을 방지합니다. 나빠야 할수록 뼈가 약해지기 때문에 일찍부터 칼슘을 보충해야 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많은데 마그네슘을 꼭 식사해야 한다고 아는 사람은 적습니다. 저를 포함해서요더더 자세하게 마그네슘이 우리 몸으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뼈가 만드는 마그네슘+칼슘 마그네슘은 칼슘과 협력해 뼈를 튼튼하게 하고 뼈엉성증을 방지합니다.본인이 들어가서 칼슘을 아무리 열심히 먹어도 마그네슘을 같이 보충하지 않으면 심장병 책인 중풍에 걸리는 위험이 증가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칼슘을 먹는 양과 칼슘 보충량 절반의 양의 마그네슘을 함께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예를 들어 하루카 000mg의 칼슘을 먹는 사람은 500mg정도의 마그네슘을 함께 먹야 하고, 특히 지방과 당분을 많이 마시는 사람 한 때는 더 많은 마그네슘을 보충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이 식사하고 있는 마그네슘의 양은 한/4이하의 수준 뿐입니다. 이정도로 마그네슘에 대한 관심이 적은 것이 본인 타본인 것 같습니다.


    >


    심신의 안정에 탁월한 마그네슘 월경 전에 불안감, 초조감이 찾아와서 정서가 불안해지는 것을 을월경전증후군'이라고 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월경전 증후군으로 힘들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있는 여성이 마그네슘을 함께 복용하면, 증상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마그네슘은 그 자체만으로도 정서를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우리 몸에는 느낌을 조절하는 도파민이라는 신경시달물질이 있는데 이것이 택무증가하면 정신분열증이 생기고 반대로 택무부족이면 우울증이 생기는데, 이 도파민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필수적인 물질중 하과인지 마그네슘입니다.


    >


    마그네슘 강력한 항산화제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세포막의 유연성이 떨어져 무자네가 되기 쉽습니다.세포막이 망가지면 칼슘 흡수도 잘 안됩니다. 망가진 세포 안에 많은 유해 활성산소가 유입됩니다.마그네슘이 부족한 세포에서는 ,"사이트카인"이라는 염증반응 유발물질이 분비되어 심하게 세포에 손상이 생깁니다.마그네슘의 항산화 효과는 세포 내 에자네이지 발생 공장인 미토콘드리아에서 가장 큰 힘을 발휘할 것이라고 합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미토콘드리아가 손상을 입고, 어떤 과학자는 이것이 노화의 중요한 기준이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


    혈압 조절에 탁월한 마그네슘 하버드 대학 팀의 연구에서는 몸 속에 마그네슘이 부족한 경우에 높은 혈압이 더 잘하는 연구가 스웨덴에서 발표된 한 연구에서는 하루 360mg의 마그네슘을 주었더니 수축기 혈압이 첫 54에서 첫 46으로, 이완기 혈압은 첫 00에서 82로 감소했다는 연구 발표를 했 슴니다.이전, 높은 혈압 환자라도 마그네슘을 보충하면, 한층 더 혈압조절이 잘 되어 몸 안에 마그네슘이 부족한 경우, 높은 혈압이 발생하는 것이 쉬웠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시립의료원 제리 박사에 따르면 마그네슘은 혈소판을 뭉치게 하는 물질인 트롬복산의 분비를 억제하기 위해 혈관 건강에 좋은 기능을 한다고 한다.


    >


    마그네슘도 당뇨병을 예방 이탈리아의 연구 팀은 노인에게 하루 4500mg씩 마그네슘을 4주면 당뇨병에 드는 개인의 취향이 줄어드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당뇨 환자의 세포와 혈액 속에는 정상인에 비해 적은 양의 마그네슘이 들어 있었고. 당뇨병 환자가 아니더라도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인슐린 저항성이 생긴다고 합니다.최신의 한 연구에서도 건강한 어른이 마그네슘이 부족한 식사를 하게 하면, 인슐린에 대한 저항성이 거실, 음보다 25%, 본인의 증가됐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


    마그네슘의 근육 강화 효과, 워싱턴시 유산 아이토우루에 있는 운동 과학 연구소에서는 26명의 성인을 A, B두 군에서 나 누어 2주간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도했습니다.. A군은 매 1 507mg의 마그네슘을 B군은 246mg을 복용하도록 했지만, 그 결과 B군이 근육의 힘이 좋아졌다고 대답한 경우가 하나하나%였지만 A군에서는 2배가 넘는 26%정도로 자기 되었습니다. 운동을 하고 근육을 키우려면 반드시 마그네슘을 먹어야 합니다!


    >


    잠자는건 여보, 마그네슘 추천해요.신경이 예민해서 잠을 못자는 사람은 밤에 마그네슘을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마그네슘이 수면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신경을 가라앉히고 잠을 잘 자게 하기 위해 마그네슘은 수면제만큼은 아니지만 수면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잠을 못자는 사람은 자기 전에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좋다고 합니다.


    >


    마그네슘이 들어있는 음식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에는 먼저 아몬드가 있습니다. 아몬드는 4분의 한 컵 기준 한 05㎎의 마그네슘이 들어 있다. 심장 건강에 좋은 오메가-3지방산, 단백질, 비타민 E와 항산화 성분도 한 풍부하고 간식과 한줌씩 먹으면 마그네슘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를 보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철분과 비타민 B6가 풍부한 참깨의 마그네슘 공급원입니까? 해바라기 씨는 4분의 한 컵 기준일 28㎎의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칼슘 함유량도 엄청 비쌉니다. 바 아니며 나쁘지 않아 그냥 크기 한개당 33㎎의 마그네슘이 들어 있으며 지방의 소모와 신진 대사 활성화를 지원하는 탄수화물,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되는 칼륨 등이 들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카슈, 두부, 호박씨, 아마종, 우유, 귀리, 브로콜리, 옥수수, 콩 등이 마그네슘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그러나, 마그네슘을 밥하기 위해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매일 먹는 것은 힘듭니다.


    >


    우리나라의 마그네슘의 식사부족은 매우 심각한 귀추입니다. 일반적으로 마그네슘 식사에 가장 신경을 써야 할 사람은 60세 이상 노인이지만 당뇨병 환자, 과소 리자, 과격한 운동을 잘하는 사람, 심장 약을 먹는 환자들도 마그네슘을 잘 먹고 있는지를 실험하고 봐야 합니다. 마그네슘 부족이 의심되는 사람은 영양제로 보충하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마그네슘은 한번에 하나 00~200㎎을 보충합니다."마그네슘 식사 부족 현상은 하루치의 마그네슘을 맞추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그네슘 영양제로 보충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마그네슘 영양제 중에서도 유기농 영양제를 먹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실제로 일반 영양제에 비해 유기농 체내 흡수율이 하나.3배 크다는 조사 결과가 있습니다. 유기 재배는 3년 이상 화학 비료나 농약 없이 생산하기 때문에 잔류 농약이나 중급의 안에 민감한 ADHD에 중요한 납 성분이 정말 남지 않고 체내 흡수가 잘 됩니다.


    >


    체내 흡수가 좋은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을 추천합니다.마이 카 인도 마그네슘은 100%유기농 원료에 미국 농무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인 USDA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주 원료(마그네슘)로부터 부 원료(34개 야치에그와 1)까지 전체 성분이 유기입니다.11 100mg, 유기 마그네슘 보충이 가능합니다."알약을 조제할 때도 사용되는 화학 성분(이산화탄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을 처음 첨가하고 있었죠. 유기농 이에키토데키스토링, 유기농의 팜유, 유기농 해바라기 레시틴, 유기농 구아 검을 사용하고 쵸은이에키 100%유기농 원료를 뒤(뒤)은 마그네슘입니다. 화학 성분으로 코팅하지 않아도 정제가 깨지지 않고 목구멍 너머까지 편안하도록 만들어 낸 클린 태블릿 유기농 공법으로 제조했습니다.


    >


    "유기농으로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자연형 시로를 먹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부작용도 적습니다.비록 영양제의 부작용을 걱정하는 사람은 유기농 영양제를 섭취하면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점을 참고하세요!마그네슘 영양제는 하루에 한개~2회 충원하고 상한 섭취 량(350㎎)은 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마그네슘을 과다하게 섭취하면 설사가 생기기 때문에 적당한 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섭취한 마그네슘 60퍼센트만 뼈에 흡수해서 자신의 멀리는 각종 신체 조직에 분산되어 하나 퍼센트만 혈액에 흡수된다고 합니다.대부분의 영양성분이 그렇듯이 마그네슘도 결핍뿐만 아니라 과잉섭취도 문제가 되므로 건강한 사람은 적정 권장량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 건강상 특별한 문제가 있는 사람은 전문가와의 상다소음을 통해 섭취량을 결정해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리 섭취량이 정해져 있다고 해도, 특정 병에 따라 더 섭취해야 하는지, 아니면 적게 해야 하는지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우리 모두에게 적합한 마그네슘 섭취로 건강을 되찾읍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