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겁회귀 - 넷플릭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0:51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과 영화는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요소를 분석해 제작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인지 드라마 장르에 따라 설정이 과잉인 흐름이 비슷한 영화들이 많았고, 자칫 그 과잉인물에게는 그 밥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게 대부분이었다.특히 용두사미 격의 영화과 드라마가 많지만 훨씬 예기치 못한 시청자들에게 이른바 열린 결 이야기를 던지며 마음대로 해석하라며 끝내는 거과의 클라이맥스로 달려가는 그럴듯하지만 보통 싱겁게 끝나 버리는 등 결의 이야기로는 정확한 마무리를 짓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최근 1년 사이에 넷플릭스에는 사후 세계, 아니 정확히 얘기 칠로 대나무 소리를 맞아 종업원 및 특정 시간대에 와서 또 수지 않으면 역시 특정 시간대에 돌아가"무한 루프"스타일의 드라마과 영화가 몇개 잇달아 선 보이고 있다. 과인 중에 소개하지만 최근 공개된 러시아 인형처럼 비슷한 형태의 드라마로 그 앞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디스커버리도 있다.


    영화를 보고 나쁘지 않고 번뜩이는 소견은 이 영화를 관통하고 있는 가중 중요한 설정이, 니체가 이 예기에 주장한 사상인 영겁회귀의 정령은 영원회귀와 같다는 소견이었다.세상은 무한 무한 무한한 시간에서 유한한 시간의 조합은 정확히 무한회에 걸쳐 반복된다. 쉽게 이 예기해 삶은 원의 형상으로 영원히 반복되는 것이며, 이 생애를 마친 뒤 삶으로 환생한다는 것도 결국 새로운 개생으로 나쁘지 않게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이전의 삶의 반복이라는 것이었다.죽소음, 그리고 그 후생이라는 주제는 영화나 나쁘지 않은 소설로는 매력적인 주제임에 틀림없다. 미지의 세계에 대한 자유로운 상상은 무한대에 가까운 소재를 던질 수 있다.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영화인 디스커버리 또한 어떤 대나무 소음과 그 후세에 대한 예기를 소재로 사후 영혼이 어디론가 가는 것을 발견한 디스커버리 이후의 세계를 그렸다. 대나무 소음이 구원된 많은 사람들은 목숨을 버리는데 주저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극단적인 자살을 택하는 세상을 그리고 있다.


    >


    디스커버리를 발견한 토머스는 죽음 뒤 갈 곳이 어딘지 알고 그곳을 볼 수 있는 장치를 만들어내고, 그의 아들 윌은 아버지를 향하던 중 배로 사고를 낸 여자 아제라를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


    영화의 자세한 줄거리 소개는 결미가 이 영화의 가장 큰 재미인 반전의 참맛을 느끼게 한다. 예를 들어 시이 영화를 넷플릭스에서 볼 견해가 있다면 블로그에 널려 있는 많은 포스팅들을 되도록 보고 이 이야기로 영화를 봤으면 좋겠다.개인적으로 적당히 볼 만한 영화다. 결미가 매우 공허한 것도 아니고 전체적으로 설정이 탄탄해 결미를 보고 나쁘지 않고 충분히 납득이 간다. 죽 sound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재미 있게 나쁘지 않고 알아낸 또 1프지앙아의 영화를 보았다. 교루미울 접하고 영화를 다시 보면 영화 초반부터 주인공의 행동 11그 이유를 알게 된다. 그래서 결미를 몰라보는 이 얘기를 하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