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빼는법, 치료에 대해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3:02

    편도결석따는법,치료에대해안녕하세요.목동 하나이비인후과 우덕터 귀다닌다.목동 하나이비인후과에서는 다양한 뒷면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등의 편도 결석 치료에 대해 가장 신경이 쓰이거든요.오한상의날은여러분이궁금해하시는편도결석을따는방법,치료에대해서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편도 결석은 이 이야기 군에서 편도로 생긴 결석이다. '결석'이라는 표현 때문에 다른 부위에 생기는 결석처럼 생명을 위협하는 것은 아닌가 싶지만 실제로 손으로 만지면 망가지는 특징이 있습니다.목에서 노란 색 알이 나쁘지 않는 1개가 있으면 결석을 의심하고 볼 수 있죠.노란색 알갱이가 편도 결석의 특징이기도 하다.편도선에는 작은 구멍이 많이 나 있는데 여기에 먹는 음식 찌꺼기가 나쁘지 않아 세균이 굳어 생기는 것으로 기침을 할 때 침을 뱉을 때 자연스럽게 튀어나오지 않는다.이러한 부분 때문에 치료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결석은 심한 입단 내를 유발하고 목의 이물감이나 불쾌감 등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생명에 위협을 주는 것은 아니라도 적극적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편도 결석은 약물치료과 인식요법으로 조절하기 어렵습니다.물을 자주 마시거나 소독 기능이 있는 가글액을 사용하는 것이 어느 정도 도움이 되긴 하지만 질환 자체를 예방하고 치료하기에는 다소 부족하다.따라서 반드시 이비인후과 의료진과 상의해야 한다.


    >


    제거 방법 중 아래 본인의 이비인후과에서 흡유행을 이용하여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그러나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편도의 작은 구멍을 메워 음식물의 찌꺼기가 끼이지 않도록 하는 치료가 진행돼야 한다.과거에는 전신마취를 하여 편도를 절제하는 수술을 하였으나, 금시는 글재주가 되는 부분에만 국소적으로 마취를 하여 레이저 본인의 고주파 기기를 사용하여 치료하는 방법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간단한 방법으로 진행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다시 증상이 본인일 수 있으므로 가급적 이비인후과 질환에 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