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비평가들이 뽑은 20하나5년 미드 하나0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0:47


    아직은 주로 수사물 위주로 보는 편이지만 장르도 다양하고 편수도 너무 많아 슬슬 미드필더를 보는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America의 연예 사이트 HitFix에 소개된 비평가들이 뽑은 20일 5년 최고의 미드를 참조하고 놓친 미드 다시 봅니다~~


    >


    한 파고 시즌 2까지 나쁘지 않고 개인적으로 쵸은이에키 재밌게 본 미드!시즌 한가지보다는 시즌 2가의 구성도 즐거움도 탄탄할 것이다.시즌 3는 20하나 7년에 돌아온다는데.시즌 하나그와 2가 스토리이 연결되는 게 아니라 시즌 2을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


    2. 디 아메리칸즈 1980년대를 워싱턴을 배경으로 스파이 스릴러라고 하지만 드라마 포스터에서 끌립니다.아직 보지 않고, 현재 시즌 3까지 왔습니다.시간이 많을 때 만나야겠네요. ( ́;ω;`)


    >


    3. 메도우멩 하나 960년대 마케티은 회사를 배경으로 직장 내 권력 다툼을 그렸다는 내용인데, 2007년부터 방영되고 시즌 7까지 방송되었습니다.궁금하지만 이것도 가끔 많을 때 봐야할 것 같아요. 상도 많이 받은 작품성을 인정받은 미드입니다.


    >


    4. 베타 콜 사울 미드'브레이킹 배드'이 재미 있다는 이에키울 잘 듣고 있었지만,'베타 콜 사울'은 스핀 오프 시리즈로 있습니다.20일 5년 3부작으로 방영됐다고 생각합니다인 쥬이에키에 날을 잡고 정주행할까 생각합니다 ...


    >


    5. 레프트 오버 믿어 보면 미드 HBO,네요.전 세계 인구의 2%에 달하는 사람들이 사라진 거라고 진 사람들의 이야기와 하지만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라고 합니다.10부작씩 시즌 2까지 방영됬습니다.


    >


    6. 트랜스 페론 투 시즌 2까지 방송된 여장하는 아버지가 있는 가족 드라마라고 하는데요.여장을 하는 아버지라니 소재가 너무 신선해요.이건 왠지 호불호가 심할 것 같아요.


    >


    7. 정상의 게이입니다 이 말이 필요 없는 드라마입니다.사실 아직 못 봤어요.시대물을 별로 나쁘지 않고 하지 않고 모두 쟈넴 재미 있다고 알고 싶었지만 시즌 5까지 나오고 생각이 가운데 본인 거스름 돈입니다.(';ω;`)


    >


    미스터 로봇에 빠져본 미드 속의 자신입니다.아내 sound에는 이게 무슨 얘기인지 갈등했는데 보면 볼수록 흡인력이 상당한 미드예요.올해는 시즌 2방영한다 기회가 있으면 보세요.


    >


    9.의 징크스, 부동산 재벌로 두 먼지의 실화를 다루고 있는 큐리 다큐멘터리 형식의 그녀라고 합니다.부동산 제발더스트 주변에서 하나아 자신은 살인과 실종을 그린 이 스토리입니다만,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정예기기가 강한 미도입니다.


    >


    하나 0. 비프(부통령이 필요)여성 부통령이 등장하는 정치 드라마인데 심하지 않게 코믹하게 풀어 가는 드라마로 있습니다.현재 시즌 5까지 나왔습니다.또한 HBO 미드답게 작품성도 인정받았습니다.비평가들이 뽑은 20하나 5년 최고의 미드.제가 본건 2개 뿐이지만 내가 봐도 추천의 미드 그래서 남은 미드도 믿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