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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연구 도시 케이 시티(K-City)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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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나서 반갑습니다밀리입니다.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0하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정의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조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한정 전자 통신의 조사원과 SK텔레콤, KT현대 자동차 등 9개 업체 및 기관에서 개발한 자율 주행 자동차(이하 자율 주행 차)하나 2대가 다양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이고 주목을 모았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키워드 중 하쟈싱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과 검증을 위한 요람이 된 케이 시티에 대해서 다 함께 알아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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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부와 경찰청이 지자체별 통계를 집계한 결과 20하나 8년 한월부터 하나하나 달까지 교통 문제로 목숨을 잃은 사람이 3,443명이 자신으로 하는 것이다. 이는 지난해 동기보다 한살 0Percent감소한 수치라고 하는데요. 그러면 만약 자율 주행 차의 세상 나라라면 수십명, 어쩌면 단 한명도 없을지도 모릅니다요. 현재까지 교통 문제의 원인의 90Percent는 인간의 실수에 의한 것이기 때문입니다.다만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를 달리기 위해서는 선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곧 인공지능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을 인간에게 줘야 합니다. 그러한 확신을 위해서, 몇개의 작은 기업은 물론, 국가적으로도 투자가 행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의 크기가 그만큼 크다는 겁니다. 미국 기술 조사 회사의 '네비 컨트리 서치'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세계 시장 규모가 2020년에는 2개 0조원, 2035년에는 한개, 300조원에 이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슴니다.그래서 유명한 작은 기업이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경쟁을 벌이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운전대를 믿고 맡기려면 안전에 대한 충분한 검증이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실제 상황과 유사한 환경을 만들고 반복적으로 재현 실험을 함으로써 안전성 검증과 병행해 기술개발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와 관련해서 한 걸음 먼저 자신에 선 것은 역시 자기 미국이죠.가끔 대학교통조사센터가 조성한 엠시티(M-City)는 대학 부지에 별도의 실험도시를 건설해 자율주행자동차를 실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할 것이다. 저팬도 제이타운(J-Town)을 만들어 운영 중이라고 할 것이다.K시티는 한국의 코리아 약자인 K자를 따서 만든 명칭입니다. 그동안의 사례를 바탕으로 한국의 도로 교통 환경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의 실험 도시로는 세계 2번째로 큰 규모가 되고 있습니다.​ ​ 출처:전기 안전 기수인지(하나-2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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