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버 카피추 sound악 표절아닌가요? 본명 추대엽, 펭수 목소리까지 똑같은데.. 전참시나와서 해명했습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7:37

    유튜브 카피추음악 표절이 아닙니까? 음악 표절이잖아요. 본명 : 추대엽 펜스 목음까지 같은데... 저는 저 혼자 해명했습니다


    >


    방송인 카피츄(본명: 추대엽)가 YouTube로부터 받은 실버 버튼을 자랑했습니다! 카피츄는 최근, 저의 S&S그램에 "#실버 버튼 #감사합니다. #카피츄"라는 글처럼 사진을 올렸습니다.공개된 사진 속 복사본은 제가 직접 쓴 서예를 배경으로 실버버튼을 들고 앉아있는 모습이 부럽습니다.실버 버튼은 유튜브에서 구독자 수 하나 0만명을 달성하면 주지만..!!이 하나 0만명도 솔직하게 큰일이야!​, 유튜브의 수입 추정 사이트인 소셜 블레이드는 카피츄의 연간 소득을 적어도 한개 507만원, 최대 2억으로 추정한 상합니다~​ ​


    >


    ​ 231방송된 MBC FM4U'굿모닝 FM장 성규임'는 카피 추가 출연하 슴니다!​ 이날, 복사한 새벽 3시까지 송쵸은 루루 찍었다고.피곤하네요. 그는 내가 산에 있는 걸 못 볼 것 같다. 새벽 3시까지 시키는 대로 다 찍고 온 "이라고 언급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장·성규는 "욕심은 크지 않다고 말했다. 선전으로 뭘 할 것이냐고 묻자 카피츄는 욕심이 없는데 선전주는 욕심이 많다. 그분들이 본인을 찍어 도움이 되면 기꺼이 출연하겠다고 거들었다.카피츄 선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ᄏᄏ


    >


    또 카피츄는 유병재와 만나 방송 준비에 나섰다. 유병재는 카피츄에게"오빠가 펜스가 아닌가 하는 소문이 있다"라고 묻자, 카피츄는"목소리가 비슷하다"라고 말했고,"나는 코피츄"라고 하는 내용이였는데, 코피츄는"이 정도니까 신경이 쓰이는 펜스의 정체"라고 말하자, 코피츄는"코피츄가 동일인물이라는 지령이 났을 때, 코피츄는 당분간 말하지 않는 내용이나 펜스인 척을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쿠쿠쿠


    >


    소속사 사장인 도티에게 도티님이 시키는 대로 하고 있다. 지난주에 도티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도 깜짝 출연했어요. 그런데 출연료 안 주잖아라며 설도 있으니 신경 써 달라. 집에 갖다 줘야 할 돈이 많아. 사랑하는구나, 도 선생님"이라고 이야기를 했어요.도 선생님 근데 카피츄 음악가 편곡이라서 그런가.저는 뭐가 그냥 가사만 바꿔버리는데 이게 표절과 상관없는지 궁금했어요. 그런데 장성규도 카피츄는 아기 상어인데 치키치키차카차칸 며느리 곽철영 숲 등을 열창했어요. 이에 장 성규가 표절 위 솔료은을 언급하자 카피 춤춘다"내 인생에 금지어 하나 정도가 표절 2위가 신고, 3위가 츄데요프인 것"이라고 답했 스프니다눙.표절해서 이익을 얻는다면 법적으로 사건은 없나요?이건 정말 궁금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