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김동준 유력 인물로 언급되네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7:34

    요즘 굉장히 핫한 캐릭터 있잖아요.바로 EBS 연습생의 펜스입니다.펜스는 EBS에서 처음 소개되었는데 어른, 어린이를 막론하고 매우 유행하고 있습니다.귀여운 얼굴과 펜스만의 목소리가 정예기의 매력이 있네요.특히 저는 펜스 특유의 화술에 푹 빠졌습니다.


    >


    ​ ​ ​ 인터넷에 떠도는 펜스의 자기 소개서를 보면 20일 0년 8월 8일에 태어난 과인 현재 나는 일 0살이고 키는 2일 0cm에 몸무게는 비밀이라고 쓰는데 떠도는 체중을 보면 94kg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남극이고 꿈은 최고의 크리에이터입니다.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남극부터 국한까지 엄격하게 해왔답니다.​​​


    >


    특기는 랩과 비트박스를 조금 잘한다고 써있었는데 저도 동영상을 봤는데 귀엽게 잘했어요.그리고 만약 EBS에서 컷을 당하면 KBS에 가겠다는 발언까지 했대요!! 또 아이들 뽀로 대통령으로 불리던 뽀로로를 뽀로로 선배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어요.최근 달력, 굿즈, 메신저, 펜스 이모티콘 등 다양한 모습으로도 펜스의 모습을 만본인 볼 수 있습니다.​​​


    >


    배우 박정민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펜스 광팬이라며 수하에게 빠져서 모으고, 이런 게 최고의 sound라고 덕질(?) 열혈 팬이라며 보여주기도 했고, 스타가 된 펜스는 제야의 종 Sound 행사에도 참석해 보신각을 쳤습니다.​​​


    >


    그래서 펜스는 인사할 때마다 '펜하'라는 말을 쓰는데, 추측하듯 '펜스+하이'를 줄여서 '펜하'라는 용어를 탄생시켰습니다.​ 펜스는 자이언트 펜 TV로 유튜브를 시작한 지 9개월 정도 되어 가는데요 현재 173만 고객을 보유하고요!​ ​ ​


    >


    이렇게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펜스의 정체도 궁금하지만 펜스채널을 같이 운영하는 스텝과 EBS 몇 명의 스텝만 안다고 했어요.펜스의 실물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개그맨,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연예인이 추측되고 카피츄로 알려진 개그맨 추대엽이 특히 본인에게 거론됐지만 최신 한 시상식에 동시에 참석하는 등 추측은 사라졌습니다.​​​


    >


    이렇게 다시 한 번 한 사람이 지목되고 있는데, 바로 피캐스트프린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이 유력 후보로 꼽혔습니다.그 이유는 펜스 TV의 로고송 가수로 김동준의 이름이 저작권협회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 ​ ​ 김동준은 한 992년 생이고 서울 예술 대학 용키그와 일년에 성우나 하며 한 89cm의 장신에서 뭔가 펜스의 쿵키을 더 소화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김·동준이 부른 요들송의 목소리와 펜스 목소리가 비슷하대요.​​​


    >


    사람마다 다르지만 펜스의 정체가 매우 궁금한 분도 계시지만 자칫 펜스 캐릭터에 대한 환상이 깨질 수 있어 굳이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저는 펜스 소음을 들으러 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