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기설 (하나본반응)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1:04

    당일 하루 종일 화제가 되고 있는 BTS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열 아이솔정국이 한 여성을 배경으로 하는 사진이 다양한 커뮤니티와 SNS에 올라 열애설이 퍼졌습니다.현재는 단순히 지인들과만 본인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해명이 끝난 상태입니다.글로벌 월드스타다 보니 해외에 있는 팬들의 반응도 매우 궁금했습니다.나는 일본의 반응을 조사해 보겠습니다. (별내용 없는 목소리, 꽃미남 주의)


    >


    Yahoo! Enter가 최고단 톱에 올라있네요.클릭해볼게요.​


    >


    중앙하나폰하나폰어판이네요.기사 제목은 방탄소년단 정국열로 설파돼 소속사는 사실무근. 법적 대응을 고려.스토리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각종 코뮌과 SNS로 퍼져 자신 있는 열애설과 루머의 스토리는 사실이 아니며, 정국은 여름 휴가 기간에 거제도에 놀러갔는데 마침 친분이 있던 타투 숍 직원들도 놀러와서 만나거나 밥을 먹으며 music방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는 개인적인 하나상이 왜곡 전달된 것과 함께 CCTV 사진이 공개된 것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법적 대처를 고려 중이며, 향후 생산될 허위사실에 대한 유포에도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SNS에 올라온 사진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해시즈원과의 해프닝도 적혀 있습니다.해당 기사의 댓글로 하나폰의 반응을 알아보려 했으나 생각 이상으로 불필요한 댓글이 다수, BTS가 월드스타로 하나폰 내의 팬도 많다고 판단했습니다.당연히 뉴스 기사에도 팬이 많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군요. 하나폰 팬들의 다른 팬페이지를 방문했어야 하는 건지, 이건 제 실수인 것 같아요. 중앙하나보하나폰어판의개인취향도고려했어야합니다.​ https://headlines.yahoo.co.jp/hl?a=20하나 909하나 7-00000039-cnippou-kr에서도 자세한 반응이 궁금한 분은 위 링크에서 들어 보세요.다른 기사를 찾아보겠습니다. 열애설과 관련한 글이 있는 기사를 찾다 보니


    >


    조선하나보 온라인 기사를 발견했어요.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설에 대한 기사로 전기는 위의 중앙 하나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https://headlines.yahoo.co.jp/hl?a=20하나 909하나 7-00080086-chosun-asent​ 여기의 코멘트도 별 차이는 없지만 관련된 글을 보면 ​-이번에는 부정했지만 향후의 멤버들의 연애사가 난 올해, 나를 돌아볼 때 연애기를 하고 있지 않을 것이다. 가능하면 연애기를 해도 빠져나가지 않는 것을 원하는 팬이 있을 것이고, 유행 가수 유출 연애기는 좋지 않다. 이 죄인이 동갑의 멋진 사람이라면 여자 친구의 국가가 있어도 이상하지 않다. 가수가 쉽지가 않네요.- 아무리 그래도 역사왜곡은 심했어 (원폭 티셔츠 관련 멘트 같아) - 많이 사랑해서 실연하고 좋은 음악 만들어 줬으면 좋겠어 - 그녀 친국이 없는 게 이상해 이런 댓글이 보입니다.상기의 2개의 기사를 빼고도 5,6개 정도의 기사를 보고 코멘트 봤는데, 실제 연애기에서는 없어서, 샤프 펜슬은 크게 반응하는 모습이 아닌 것 같아요.사실 저희 과인라에서도 이시하라 사토미의 열애설이라든지, 재펜스터의 연애사가 흘러도 아는 사람이 과한 댓글을 달지만 반적인 대중에게는 보통 해외 스타의 사랑일 뿐이잖아요.게다가 진짜 연애기도 아니니까 크게 의미를 둘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