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노래자랑’ 과인이 잊은 송해, 경기도 용인시 특산물에 함박웃음… 독특한 창법의 가수 윤수현과 한혜진도 다다같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2:42

    13일'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경기도 용인시를 찾았다.



    경기도 용인시는 Korea 민속촌과 농촌 테마파크 외에도 골프장, 스키장, 박물관, 미술관 등의 관광지로 이미 자리 잡았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93세의 사회자 송해는 오거의 메일도 우렁찬 함성을 보내고 용인시청 광장을 가득 메운 청중들을 환호했습니다.



    출연진 중에는 용인시의 농업도 유명하다면서 백옥오이라는 특산물을 가져왔다.



    진행자 성혜는 출연진의 정성에다 수분과 향이 가득한 백옥 오이를 맛있게 먹어 눈길을 끌었다.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2번째의 초대 가수는 "천 상태 만상"을 부른 가수 윤 수현이었다



    올해 자신이 3개 살(하나 988년생)인 윤 수현은 걸쭉한 목소리를 선 보이며 독특한 창법을 구사하고 주목을 끌었다.



    세 번째 초대가수는 '당신은 나의 남자'로 유명한 가수 한혜진입니다.



    올해 자신이 54세(1965년생)인 한혜진은 신곡'지푸라기'를 열창했습니다.




    >


    KBS 하나 전국음악자랑 방송 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KBS1'전국 music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교복+대본 기념사진... "죄송합니다"다시는 안 입어요 전국음악자랑 정정한 송해도 방실, 본인이 잊은 가수 이해리의 고소한 창법 자갈치 아지매 전국음악자랑 본인이 잊은 송해도 기쁜 가수 문영주와 더홍인은 도련님과 세월강 허스키한 보이스자랑 전국음악자랑 언제 본인이 궁금해 하는 송해 본인이 거의 매일 밥 발산까지. 가수 박구윤과 정정아의 능란한 열창까지 보내면서 전원주와 전통 혼례를 올린 이유는?'본인이 극복한 결혼식장' '전국음악자랑' 송혜와 홍진영도 인정한 가수 현숙, 여전히 빼어난 외모와 가창력... 일체 자신?"전국 노래 자랑"본인이 잊은 손에와 부자 파이브(송·은 이-신·본 손-김·신영-안·영 미)축하 공연"아침 마당"손에 "정·원주와 전통 혼례를 하고 키스까지 "...본인은 "가요 무대"국민 MC송에 " 울고 넘는 박·달제"을 열창...내년에는 93세, 본인이!"전국 노래 자랑"본인이 잊은 노래도 인정한 치어 리더 가수 김·마루 소리, 마루 소리)섹시한 미니 스커트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