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상민 이름 풀이 <인생술집 장군의아들 배우박상민 sound주운전 이혼 자이언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0:36

    인생술집에 출연한 대한민국의 배우 박상민은 어린 시절 유복한 의사의 아들로 태어나 유복하게 자랐다고 한다. 그래서 공부에는 관심이 적었지만 운동에 소질이 있었다고 한다. 그런 과인의 사건옥 기질이 있는 데다 운동신경이 좋아 학창시절에 싸움이 과인 기타 사건을 많이 일으켰고 그때마다 아빠가 걱정하셨다고 한다. ​ 1990년 임권택 감독의 영화<장군의 아들>신인 배우 공개 오디션에서 데뷔했다. 주인공 김두한 역으로 스토리가 쉽게 풀리고 어떻게든 된 것이 데뷔작부터 주연이었다. 그것도 오디션을 받은 것이 1989년이었다. 그것은 스토리에서 20세, 서울 예대 1학년 때 그 어린 나에게 바로 합격한 것. 게다가 장 군의 아들은 아는 사람과 똑같이 대박을 터뜨렸다. 3화까지 촬영했다. 북한 출신의 터프한 성격의 영화제작자가 그의 몸을 보자마자 야, 이 신X야, 몸 좋구나."라며 말소리를 들었기 때문에 뽑혔다고 한다.하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연기자가 그렇듯 박상민도 김두한 역의 강한 인상과 군 사건 때문에 슬럼프에 빠진 적도 있다. 심지어 장군의 아들로 김두한을 연기한 것 말고는 사실상 연기 경력이 짧은 신인 배우일 뿐인데 충무로에서 잘 되느냐는 배우 행세를 하며 거꾸로 제작자나 감독에게 많이 찍히기도 했어요. 그 일화 중 허그 와잉룰 들면, 1995년 안성기, 김혜수와 함께 주연을 맡은 이명세 감독의 남자는 괴롭지에 출연 그 때 제작사에 억대의 개런티를 요구하고 촬영장에서도 스태프를 함부로 대하는 등 사건을 일으키고 마치고 느낌이 폭발한 이묘은세 감독에 죽게 뺨을 맞았다는 이야기는 전설입니다.​ 드라마에는 1994년 이정재, 전도연과 함께 출연한 SBS수영의 드라마 사랑은 블루에 1출연한다. 그의 최고 연기는 형제의 강물에서 걸출한 농촌 총각의 연기. 여인 천하에서 정난정의 연인 연기 등이 대표적.2010년 SBS드라마 자이언츠에 출연하고 이송모 역을 열연했습니다. 왜 차후모 역을 맡은 이범수보다 팬이 많다고 한다.부동산 쪽에서 돈을 벌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차를 타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드라마와 관련해 외제차 협찬을 받으려다 자동차회사 측에서 거절하자 화가 나 사비로 소리를 질렀다고 한다. 세계에서 몇 대밖에 없는 한정 기종이라고 한다. 그리고, 그 차는 실제로 드라마에 과잉 존재가 되었다. 샌프란시스코 드라마 세계에선 조필용에게 복을 주려는 국정원 요원이지만 현실에선 샌프란시스코 출연 배우 중 압도적인 재산을 자랑한다. 샌프란시스코 출연 배우들의 재산을 모두 합쳐도 박상민 씨의 재산에 못 미친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다.연기 변신에 주력할 때 과감히 찍은 것이 불륜남 연기. 고두심의 애인으로 과인이 와서 비극적인 사랑을 연기했어요. 이때 고두심과 키스하는 장면이 유명했지만 영화는 실패했어요. 레벨, 몇년전에 공개된 박상민의 방에는, 고두심과 키스하는 스틸 사진이 크게 출력되어 벽에 걸려 있었다. 그런데 어이없게도 그 고두심과는 뒷날 독이에서 모자관계로 만난다. 그 밖에도 영화, 마리아와의 여관에서는 그때 고등학생이었던 이정현과 무려 베드신도 찍었다.(…)​ 연예계 주당으로 유명하다(…).그 탓인지 잘 모르는 사실이지만, 목소리를 주운 전에 2차례나 적발된 적이 있다. 총각이었지만 영어 전문의와 결혼했지만 얼마 되지 않아 이혼했어요. 아내의 실제 공식 이유는 성격 차이였지만 과인 중에 알고 보니 중국집 운영사업과 관련해 서로 생각이 달랐다고 한다. 마침내 이혼 과정을 거치면서 박상민 측은 아내가 시어머니를 섬기지 않았다.부인 측은 박상민이 폭력을 휘둘렀습니다라고 맞소송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특이하게도 영화로 데뷔한 영화 배우에서 장군의 아들이 데뷔작 겸 20년이 흐른 요즘도 유일한 흥행작이자 대표작이라는 것이다.


    #박상민 #박상민 인생술집 #장군의아들 #배우박상민 #박상민 소음음주운전 #박상민 이혼 #박상민 자이언트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