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영상 볼 때 데이터 걱정 없는 요금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2:05

    뭐니뭐니해도 최신은 영상이 대세! 데이터속도가빨라서스마트폰으로영상을보시는분들이많은데요. 최근 넷플릭스 앱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분들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에 따라 국내 연예인이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진행 중입니다.국민 MC 유재석의 차기작으로 관심을 모았던 신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범인은 즉석 당신'도 넷플릭스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방송되는 '범인은 바로 너'는 유재석, 안재욱, 엑소, 세훈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고 있는 데다 주제도 신선한 추리예능이라고 하니 저도 매우 궁금합니다! 그 외에도 넷플릭스에서는 최근 한국 드라마에 재제작된 '슈츠'의 원작 드라마도 볼 수 있고, 곧 'YG전자', '킹덤', '유병재의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등 한국 시청자들을 나쁘게 만드는 콘텐츠가 많이 게재될 예정입니다!


    >


    넷플릭스를 보려면 월정액제에 가입해야 한다. 해상도에 의해서 베이직 9,500원/표준 12,000원/프리미엄 14,500원의 비용을 매달 내고 이용해야 합니다. 이어 영상을 많이 보면 데이터 요금의 붓다도 하구요!그런데 LG U+넷플릭스 3개월 무료 혜택과 다 함게 데이터의 걱정 없이 영상을 볼 수 있는 요금제가 최근 발매되었습니다.


    >


    유재석 예능 프로그램'범인은 바로 당신'이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고, 또 맞는 요금제 홍보를 겸하고 IFC몰에 넷플릭스 체험관이 5월 41~61까지 했습니다.저도 IFC몰에 들렀다가 넷플릭스 무료혜택을 확인하거나 선물응모도 할 겸 참가해보았습니다.


    >


    총 4개 게임을 진행했지만 한번째는 탐정이 되기 위한 체력 게임!불빛이 끝까지 쑥스러워까지 열심히 발을 굴리면 됩니다. 오랜만에 몸을 움직이는 게임을 했더니 왠지 모르게 재미있었어요. ㅋ


    >


    그 밖에 LG U+<속도 용량의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라는 문자를 낚시를 이용하고 완성 할 게요, 하나 0초 동안 깔아 놓았다 카드를 뽐내고 뒤(뒤)집은 훗날 페어가 되는 카드를 찾기가 말입니까도 있다 옷슴니다. '저런 기억력 게요' 잘했죠?^^


    >


    데이터 용량이 새겨진 공을 집어 하나 0GB씩 계산하고 충족 게이 다도가 있습니다.게이더들이 별 생각 없이 즐겁고 몸도 쓰고 머리도 쓰는 게이더라서 소가족이 가셔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해 봐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


    >


    >


    이렇게 4개의 게이를 즐기고 각각의 시간 기록을 합산하고 가장 기록이 좋은 분에게 최근에 자신 온 U+나의 집 AI인공 지능 스피커를 주고 있습니다!"범인은 바로 당신"탐정 게이를 생각하는 깜찍한 배지는 행사에 참가한다고 누구나 자신감을 가지고 주지 선물!


    >


    탐정 게이더로 기록이 좋지 않더라도 부스에서 사진을 찍어 에스엔에스에 #유플러스 탐정 게이다. #유플러스 #넷플릭스 #범인은 당신 해시태그와 함께 U+AI스피커를 추AI초를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유아용 탐정 의상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꼭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탐정이 된 기분으로 사진을 찍어 보면 기념이겠네요.^^


    >


    탐정게이입니다.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넷플릭스를 데이터 요금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요금제도도 알아봤습니다만, "U+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아···이름이 붙입니다. --;)는 월 8만 8천원을 내고 사용하는 요금제로, 이름이나 데이터 용량 무제한의 속도 제한도 없는 요금제랍니다. 굉장해요!!


    >


    유플러스는 데이터 공유 서비스가 없는 줄 알았는데... 속도.용량의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작은 가족, 친구가 월액 최대 40GB까지 나쁘지 않고 누마타어 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또한 한 오링이키디에 4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므로(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기준)에 가입해서 소가족끼리 데이터도 나쁘지 않은 무엇을 써서 넷플릭스나 같이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뿐만 아니라 워치와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를 2대까지 연결하여 데이터 공유를 할 수 있어요.원래 월정액으로 써야하는 노래 스트리밍 서비스도 무료!! U+속도 및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 '진이의 노래'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래 넷플릭스 서비스에 가입하면 1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속도. 용량의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3개월까지 넷플릭스,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쓸 거면 쓰려면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가 상당한 메리트가 있겠네요!^


    >


    아!최근 발표된 LG G7 ThinQ가 넷플릭스 체험 존에 다시 전시되어 있더라고요!^^재미 있는 이벤트도 즐기고 요금제 조사하고 LG G7 ThinQ도 구경하고 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영상을 잘 보고, 거의 매일 데이터가 부족한 분이라면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참조해 주십시오. (웃음)


    >


    https://bit.ly/2r8EVad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