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학도섭외 김태균섭외 한국 대표 개그맨 행사 섭외 상다소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0:22

    여러분 안녕하세요. 귤맛~ 귤이다~


    예전에는 개그 프로그램이 한창이던데 요즘은 그 명성이 예전만 못한 것 같아 씁쓸해요.개그콘서트, 웃찾사, 개그가게 등 여러 방송에서 개그맨들의 활약과 인기어를 듣는 것이 꽤 재미있었습니다.이런 개그 프로로 시작한 개그맨 중에는 지금도 많은 사람에게 친숙한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


    사람들에게 웃기고 콤플렉스를 개그 소재로 드러낸다는 점에서 코미디언들을 심하게 리스펙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드릴 두 분도 개그 프로그램에서 많은 활약을 하신 분들이며 현재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분들입니다.성대모사의 달인 '김학도' 님과 컬투의 '김태균' 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아까 김학도 섭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킴학도 씨는 하나 970년 2월 하나 2일 93년 MBC 4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아주 유명한 개그맨이에요.2003년에 방송된 MBC코미디 하우스'노사정 토론'간섭 중에서 '국민 여러분, 행복하십니까?형편이 나아졌나요?라는 당시 민주노동당 대표였던 권영길 대표의 발언을 요즘은 은어로 하기도 했습니다.


    >


    재미있는 것은 이를 계기로 민주노동당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고, 실제로 권영길 대표가 개그하우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학도 씨가 결혼할 때 권영길 씨가 찾아와 축하해 줄 정도로 꽤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기도 했습니다.


    >


    킴학도 씨는 현재 바둑 기사의 아내 한 혜원 씨와 사이에 두 쵸쯔뇨을 둔 가장입니다.부인은 킴학도 씨와 한바퀴에서 첫 2년 연하입니다 :)


    >


    킴학도 씨는 첫 993년 데뷔해서 MBC개그 경연 대회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2003년 SBS연기 대상 라디오 부문 우수상, 그 해 MBC방송 연예 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우수상을 받는 등 시청자들에게 쵸쯔쵸은의 사랑을 받아 왔어요.


    >


    김학도 씨는 현재 프로포커 플레이어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만 개그맨, MC, DJ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성실한 개그맨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이 20하나 6년도에는 복묘은카 왕에 출연하고'누가 밀 옷 괜찮고 피사의 사탑'이라는 닉네임으로 뜻밖의 노래 실력을 보이거나 혹시 슴니다.


    >


    성대 모사를 수 있는 캐릭터가 약 100명 이상으로 하니 천의 목소리와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여기에 노래실력까지 갖추고 계시면 정말 다양한 재능을 가진것같아서 천상의 연예인같아요(웃음)


    >


    앞으로 소개해드릴 개그맨은 컬트 김태균 씨! 김태균 섭외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김태균 씨는 웃찾사에서 옥희 성대모사를 하던 모습이 떠오르는데요.아마 많은 분들이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은 굉장히 남자다운 매력적인 그 목소리인데 오키히 성대모사 하다가 한번씩 바리톤 같은 moning은 소리를 내면 깜짝 놀라곤 했어요.www.


    >


    김태균 씨는 하나 994년도 MBC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이미 소개시켜드린 김학도씨와 1기수 차이가 본인이고 개그맨이며 가수, 대실업가로 활동중입니다. 여러분 아시다시피 정찬우 씨와 개그콤비 컬투로도 유명한 김태균 씨는 지난해 종영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MC로서도 오랜 시간 시청자와 함께 했습니다


    >


    가수 활동 스토리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나 997년도 대략 하나 4가지 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을 발매하며 꽤 자신의 본격적인 가수 데뷔를 했답니다. 이후에도 앨범을 내면서 가수로서의 모습도 보여 줬어요.


    >


    이 20하나 3년도에는 직장의 신 OST에도 참여하여'사랑하는 '이라는 곡을 내놓기도 했습니다.개인적으로 저는 컬투의 '사랑해요'라는 곡이 꽤 과잉인 것 같아요.'안녕하세요'에 과인 온 사연 중에 컬트의 아주 저는 팬인 어머니가 과인 오신 분을 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노래가 좋아졌어요! 지금도 귀에 맴돌고 있어요.www.


    >


    김태균 씨 하면 목소리 소음이 빠질 수 없을 것 같아요! 아까도 잠깐 내용을 적었는데 사랑방 손님과 엄이의 옥희의 성대모사를 하는 톤과 평소 김태균 씨의 목소리 소음과 갭이 너무 심해서 처음 소음을 들었을 때는 정대영과는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그 정도로 성소음을 자유자재로 조절합니다! 이것도정내용굉장히난해한능력인가봐요.특히 옥희 소음을 낼 때는 방청객들도 모두 귀여워하는 리액션을 보내주곤 했어요.


    >


    현재는 2시면 히 컬투 쇼라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편안 칠로 안정감 있는 진행 과목 sound에서 청취자와 함께 방송하고 있습니다.


    >


    김학도 씨와 김태균 씨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개그맨이 아닌가 싶어요.그래서 데뷔 30년이 가까워지고 있다 최근까지도 많은 사랑과 관 심을 받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들었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머 감각이 본인의 센스 등은 습관과 공부를 한다고 해서 쉽게 체득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타고 본인이 되는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김학도 씨와 김태균 씨를 비롯한 개그맨들은 그런 센스를 타고 본인인 것 같고, 정스토리도 대단하고, 한편으론 부럽다고 생각합니다.


    >


    대중에게 오랫동안 많은 웃음을 주고 그만큼 사랑받을 수 있는 코미디언으로 요즘처럼 다 같이 지냈으면 좋겠어요.타고난 입후와 짬을 내서 오랜 시간 본인이 올 여유가 있는 입후 때문인지 김학도 씨와 김태균 씨의 이벤트 협상을 할 예정이 적지 않은데요.김학도 섭외와 김태균 섭외 비결이 본인 비용 등에 대한 문의를 원하시면 YM엔터테인먼트와 상담할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